우리모두 유쾌하고 유익하게, 더 착한

고객안내

기업 웹 메일 - 세팅 방법 안내

  • 2015-07-08 16:14:00
  • hit1943
  • 112.152.139.231

 

자신의 도메인 - 예, www.bver.co.kr  를 사용해서 무료 [ 웹 메일 ]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.  타 메일 업체를 사용할 경우 연결 방법.

 

 

** 카페24, 가비아 - 경우 

 

관리자모드 로그인 후 -  기본정보관리 > 사이트정보 설정 > 도메인 추가신청 // 로 이동 합니다.

도메인 우측에 [ 호스트관리 ] -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팝업일 열립니다.   

하단에 [ e-mail 간편설정 ] - 에서 [ 카페24,  가비아 ] - 를 체크하시면 하단에 해당 내용이 나오면 확인 후 입력하면 됩니다.

 

 
 

 

 

1. 다음 스마트워크 - http://mail2.daum.net/hanmailex/domain.html  - 무료임

 

국내 최대 포털인 [ 다음 ] 에서 제공하는 무료 기업 웹 메일이라 안전합니다.

다음에 계정이 있으시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계정을 300개 이상도 가능하니 충분히 회사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에 신청 후 비버 자신의 사이트 - 관리자모드에서 -  한번 세팅을 해 줘야 하므로 사용 방법을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사용 방법을 상세히 파일로 제공합니다.  하단에 [ 첨부 파일 ] 을 다운 보시기 바랍니다.

다음에서 등록 사항을 다 하신 다음에는 - 고객님 홈페이지 관리자모드에 접속 후 아래 사항을 한번 하시면 됩니다.

 

관리자모드 로그인 후 -  기본정보관리 > 사이트정보 설정 > 도메인 추가신청 // 로 이동 합니다.

도메인 우측에 [ 호스트관리 ] -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팝업일 열립니다.   

하단에 [ e-mail 간편설정 ] - 에서 [ 다음 ] - 를 체크하시면 하단에 [ 다음 메일 자동세팅 ] - 버튼이 나오면 클릭하시면 끝납니다.

 

 

 


 

 

2. [ 네이버 메일 신청 경우 ] - 2016년 10월 이후 유료화 되었음.

 

네이버는 [ 네이버 웍스 ]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제공 합니다. 물론 무료이구요.

==> https://www.worksmobile.com/kr/  여기 가셔서 가입하세요.

네이버웍스에 가입 후 모두 설정하신다음에는 비버에서 직접 등록 가능 합니다.

 

관리자모드 로그인 후 -  기본정보관리 > 사이트정보 설정 > 도메인 추가신청 // 로 이동 합니다.

도메인 우측에 [ 호스트관리 ] -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팝업일 열립니다.   

하단에 [ e-mail 간편설정 ] - 에서 [ 네이버 ] - 를 체크하시면 하단에 [ 네이버 메일 자동세팅 ] - 버튼이 나오면 클릭하시면 끝납니다.

 

이렇게 설정 후 약 24시간 이네 완전시 웹메일이 사용이 가능 하실 겁니다.

 

만약 모르시면 -  역시 저희 비버에 알려 주시면 연동 해 드립니다.

 

이상.

 

* 첨부 파일 참조 

 

 

2. [ 구글- 지메일 신청 경우 ] - 유료화 되었음 

 

첨부 된 설명서를 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구글 설명서 8페이지, 9페이지에 나오는 [ 홈페이지에 매타테그 ] 를 추가하는 것은 저희가 해 드리니 태그를 받으신 후 이메일로 보내 주세요.

 

 

 

이상.

 

* 첨부 파일 참조

 


 

** 그리고 귀사의 사이트에

관리자모드 - 기본정보관리 > 사이트정보 설정 > // 에서  우측에 [ 호스트 관리 ] 버튼을 클릭 합니다. 

 

새창이 열리구요.  하단에 보면  [ e-mail 간편설정 ] - 에서 [ 네이버 ] - 를 체크하시면  [ 네이버 메일 자동 세팅 ] 을 클릭 합니다.

 

-> http://www.bver.co.kr/img/naver_email_set.pdf 내용 참조 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
Copyright© 1999~2023 더착한(주) ALL RIGHT RESERVED.